티스토리 뷰

생활용품

아이닉 i20 Elite 무선 청소기 (2021.09.27)

사실 너머의 진실 2021. 9. 28. 21:28

쿠팡 스피드는 정말 만족스럽다.

어제 밤에 주문했는데 오늘 오후 일찍 도착했다.

초딩 5 아들놈이 다 조립해놨다.

로봇 교실 돈 들인 보람이 있다.

이런 속도와 누가 경쟁할까? 난 로켓와우 회원ㅎㅎ

가격은 쿠팡이 아이닉 홈페이지보다 1,000원 싸다.

재난지원금으로 못 산 게 못내 아쉽다.

박스가 2개인데 개봉의 기쁨은 누리지 못했다.

거치대를 박는 문제가 남았다.

전동 드라이버가 없어 콘크리트는 포기했다.

현관 옆 나무 벽에 박았더니 나사가 쑥쑥 빠진다.

할 수 없이 안방 옆 나무 모서리에 박았다.

십자드라이버로 빡빡하게 나사를 꽂아 넣는다.

좀더 높이 달았어야 했는데 바닥이 끌리고 청소기를 꽂기가 쬐끔 빡세다.

역시 어설프고 어리버리한 흔적을 남기고 말았다.

항상 실물은 뭔가 지저분한 법

그래도 충전문제도 해결하고, 침구, 솔, 틈새 브러시도 옆에 가지런히 놓았다.

물걸레도 포함인 줄 알았더니 별도 구매다.

기존 단후이 로봇청소기로 물청소는 가능하다.

 

생각보다 힘이 좋진 않다.

힘이 약한 것 치고는 무겁다.

우린 센 놈이 좋은데 좀 아쉽다.

그래도 쌀알, 먼지, 기타 쬐끄만 쓰레기는 제법 잘 빨아들인다.

다음엔 반드시 힘센 놈을 사야지.

힘이 좀 딸리는 걸 제외하면 대체적으로 만족스럽다.

  •  

https://coupa.ng/b70rpa

 

아이닉 무선 청소기 2021년형 i20 Elite + UV침구브러시 + 필터

COUPANG

www.coupang.com

지금까지 대여섯개 청소기 사용 경험이 있다.

이것보다 작은 건 거의 안 빨린다.

유선이 힘이 좋긴 한데 불편하다.

얘는 좀 무겁고 좀 약하지만 가성비를 생각하면 1인 가구라면 쓸만하다.

얘는 정말 너무 약해서 얘 때문에 위에 놈을 샀다

얘는 힘은 좋았는데 기구 결함으로 먼지통이 망가져 버렸다